2030 세대 겨냥 삼성 '갤럭시A' 체험 행사 열려

31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서 체험존 운영

홈&모바일입력 :2016/01/24 11:00    수정: 2016/01/24 14:32

정현정 기자

삼성전자는 보급형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A5’와 ‘갤럭시A7’의 출시를 기념해 젊은층이 즐겨 찾는 복합문화공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A’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뷰티, 컬러, 재미를 테마로 구성된 각 공간에서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갤럭시A의 강력한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 삼성페이 등 프리미엄 기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티 분위기로 연출된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셀카와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디자인 체험존에서는 갤럭시A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캐릭터 샵처럼 꾸며진 삼성페이 체험존에서는 결제와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리고 있는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 (사진=삼성전자)

새로운 스타일의 갤럭시A 삼성페이 광고 영상도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30세대의 일상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하고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갤럭시A 삼성페이편 광고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 광고영상 삼성페이편에 이어, 전 후면 F1.9 고성능 카메라의 활용성을 표현한 ‘카메라편’도 2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는 혁신적인 기능을 젊은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제품”이라며 2030세대를 위한 ‘갤럭시A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갤럭시A의 새로운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